이틀 연속 백나인 9홀을 쳤나 보네요.
아침에 스코어 카드가 이렇게 메일로 날아왔습니다. 
요즘은 스마트 폰에서 골프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는 좋은 앱들이 많아서... (세상 좋아졌지요? ^^;)
전 개인적으로는 아직 연필로 스코어카드를 적는게 좋네요.

자 그럼 오늘 경기를 스코어카드로 한번 보시죠...
  • 파2, 보기2, 더블3, 트리플2 
  • 파2개 모두 Par3에서 했네요. 반면 Par5에서는 더블, 트리플 한번씩
  • 현재까지는 거리가 짧을수록 스코어가 괜찮다는 결과. 초보자들의 대체적인 경향.
  • 로우 핸디캐퍼로 갈 수록 이와는 반대 상황이 됨
  • 눈에 띄는 결과는 페어웨이 적중이 아주 높았음 66%
  • 여전히 지난번과 동일하게 GIR은 11% (1/9)
  • 드라이버 적중은 높으나 거리가 짧을수도 있고, Iron, Wood의 정확도가 떨어질 수도 있음
  • 최근 두개 라운드에서 없었던 벌타가 2개가 보임
  • 벌타가 2개가 있었음에도 49타(+13)로 마무리하고 드라이버 적중도 높아진 것은 잘 한 라운딩인 듯
  • 전반적으로 아이언은 안정을 찾아가는거 같고 드라이버는 좀더 안정을 찾아야 하는거 같고, 당분간은 숏게임에 집중하는게 좋을 듯


본인 플레이에 대한 후기가 나름 정확하네요.
본인이 무엇을 잘 했고, 못했고를 잘 알고 있는 듯 합니다.

맨 마지막 멘트인 전홀 $1을 잃었다는 얘기가 재밌네요. ^^;
오늘 Strawberry frams에서의 스코어 입니다.
 
드라이브를 반스윙으로 자세만 생각하고 쳤습니다.
페어웨이 적중률은 좀 높지만.. 사실 잘 맞은것은 1개이고..
나머지는 약간 오른쪽 푸쉬가나서 살짝 왼쪽 보고 쳤습니다.
 
아이언은 잘 맞다가.. 파3홀에서 좋아하는 130야드에서 뒷땅치고 에지 해드치고 해서
양파되서. 다음홀에서 정신 못차린것 빼고는 괜찬았습니다.
3번 하이브리드 한번 사용했고 100야드...ㅜ.ㅜ
 
계속 레이업 play를 시도하지만 3퍼팅이 있을때는 더블이 됩니다...
 
이상 오늘 보고였습니다.
 
ps. 전홀 1불씩 잃었습니다..ㅜ.ㅜ..

Posted by 마인드골프
,